▲교촌치킨 ‘남미의 열정을 담아 교촌이 응원하리오’ 홍보전단
▲교촌치킨 ‘남미의 열정을 담아 교촌이 응원하리오’ 홍보전단

[서울복지신문=박정미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남미의 열정을 담아 교촌이 응원하리오’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2일까지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 MTB, 양궁, 펜싱, 축구 등 총 5가지 스포츠 경기 중 교촌과 함께 응원하고 싶은 종목에 투표하면 된다. 득표 결과에 따라 1, 2, 3위 순위를 정하고 해당 종목에 투표한 사람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순위별 각각 50명, 30명, 20명씩 선정해 총 100명에게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교촌은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대회)의 스폰서로 나선 기업인 만큼 112년만에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골프와 연계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우리나라 골프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12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1등(25명)에게는 ‘교촌 골프공 세트’, 2등(87명)에게는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결과는 29일에 일괄 발표한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이름에 ‘ㄹㅇ’이 들어간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17일에 총 15명을 선정해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1인2매)을 증정한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는 16일부터 20일 기간에 우리나라 여자 골프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연다.

여자 개인 라운드 응원메시지를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교촌 골프공 세트, 제품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이명해 마케팅총괄본부장은 “세계인이 주목하는 스포츠 축제를 맞아 온라인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 즐겨먹는 메뉴인 치킨과 함께 세계적인 축제를 함께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