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24일부터 30일까지 NC다이노스 응원댓글을 남긴 고객 50명을 추첨해 야구경기 관람권 100매를 증정한다
네네치킨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24일부터 30일까지 NC다이노스 응원댓글을 남긴 고객 50명을 추첨해 야구경기 관람권 100매를 증정한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9월 6일 예정된 ‘NC 스폰서 데이’를 기념해 야구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네치킨은 2013년부터 4년 연속 NC다이노스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매년 스폰서 데이를 개최, 야구팬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역시 9월 6일 NC 다이노스 창원 홈구장에서 진행되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NC 다이노스 팬 100여명을 초청할 예정으로, 24일부터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를 받는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NC다이노스 응원 댓글을 달고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NC 스폰서 데이’ 입장권을 1인당 2매씩 총 100매 증정할 계획이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NC다이노스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고객 여러분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펀 마케팅을 통해 네네치킨을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께 재미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NC다이노스 선수가 홈런을 칠 때마다 치킨을 10마리씩 기부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NC 다이노스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