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원 서부운전면허시험장장
강석원 서부운전면허시험장장
[서울복지신문=김정해 기자] 강석원 서부운전면허시험장장이 신년사를 발표했다. 강 장장은 “새해에도 공정하고 투명한 자동차운전면허시험 제도 운영과 찾아오는 고객에 대하여 최상의 운전면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함께 웃고, 함께 나누는 상생의 행복’을 적극 실천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 사회공동체로서 참됨을 실천하는 시험장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강석원 장장의 신년사 전문이다.

존경하는 마포구민 여러분!

붉은 닭띠의 해인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닭의 힘찬 울음소리와 함께 밝았습니다. 먼저 구민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소망합니다.

지난 한해 우리 서부운전면허시험장은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하여 전 직원 모두가 사명감과 책임감을 갖고 최 일선에서 일정한 자격과 운전능력을 갖춘 양질의 운전자 94,212명을 배출 도로상의 교통질서를 확립하고 교통의 안전성을 확보하는데 선도적으로 기여했습니다.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한 부모 자녀와 경제적 실의에 빠진 노숙자 등에게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무료지원과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고령운전자 안전운전 컨설팅’을 지원하고 더불어 저 멀리 지구 반대편에서 물 한모금도 소중하게 여기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전 직원들이 합심하여 ‘배냇저고리’를 손수 만들어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대내외 전개한 뜻 깊은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서부운전면허시험장은 공정하고 투명한 자동차운전면허시험 제도 운영과 찾아오는 고객에 대하여 최상의 운전면허 서비스를 제공하고 ‘함께 웃고, 함께 나누는 상생의 행복’을 적극 실천하여 소외된 이웃과 함께 사회공동체로서 참됨을 실천하는 시험장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아침을 알리는 닭의 해를 맞아 가정마다 행복과 활기가 넘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5일

서부운전면허시험장 강석원 장장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