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팩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팩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팩이 출시되어 화제다. 이번에 출시된 침향오일 원료는 그동안 화장품으로는 처음으로 개발된 특수 화장품으로 일반 화장품에 비해 피부미백 및 피부진정 효과가 탁월하여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변화가 기대되고 있다.

침향은 침향나무를 벌채하여 땅 속에 묻어서 수지(樹脂)가 없는 부분을 썩힌 다음 수지가 많이 들어 있는 부분만을 얻거나 나무의 상처에서 흘러나온 수지를 수집하여 만든다. 침향은 의복이나 물건에 향기가 스며들게 하고 또 이것을 태우면 향기를 낸다. 옛날부터 가장 귀한 향 중 하나로 애용되었다.

침향은 중국 하이난과 베트남 북부에서만 자라는 열대나무 아퀼라리아에서 나오는 나무기름 덩어리인데 수백 년에서 수천 년에 걸쳐 응결된 귀한 덩어리가 바로 침향이라는 것이다. 침향은 무엇보다 그윽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향이 일품이다. 침향 자체는 냄새가 나지 않지만 일정한 온도 이상의 열을 받으면 그윽한 향기를 발한다. 침향은 향기가 그윽할 뿐 아니라 귀한 만큼 이들 침향의 거래 가격은 매우 비싸며, 품질이나 무게, 등급에 따라 가격의 차가 크다. 색깔이 짙고, 무게가 많이 나갈수록 비싼데, 특별한 모양을 갖춘 침향 덩어리는 천연 조각품으로 가치가 더 높아진다. 중국에서는 침향이 금보다도 비싼 고가이므로 부유층의 소유물로 알려져 있다. 중국에서는 천시향이라고 불린다, 제조원; 셀랩(주) 문의; 02-2695-2255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 팩은1석 3조 마스크 팩으로 △피부미백 △주름개선 △피부촉촉 △피부탄력 △피부톤업의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기능성화장품이다. 침향오일 마스크 팩 25 ml, 침향오일 미백 크림 1.5 ml, 아이존 에센스 1.2 ml가 있다.

 
 

[제품특징]

●남궁박사 침향오일 마스크 팩은 피부미백과 주름개선, 진정작용이 도움을 준다.

●또한 보습력이 우수하여 피부에 바르고 나면 물광 피부 같은 촉촉함을 느낀다.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침향오일 크림을 바르고 나면 집중력에 도움을 준다,

●저녁 취침전에 바르고 나면 숙면에 도움을 준다.

●밀착력이 우수하여 러닝하면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