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로마 수여식을 마치고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학부생들과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강사진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디플로마 수여식을 마치고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학부생들과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강사진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지난 달 14일 토니앤가이 디플로마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토니앤가이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수료한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학부생 26명과 미용예술대학원 대학원생12명에게 토니앤가이 디플로마를 수여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와 서경대학교는 직업교육진흥 및 전문인력양성을 위해 지난 2012년 MOU 체결을 했으며, 2013년에 서경대학교에 최초로 ‘토니앤가이 계약학과’가 개설됐다. 토니앤가이와 서경대학교가 업무 협약을 맺음에 따라 양 기관은 미용, 뷰티 분야의 전문적인 인재양성을 목표로 현재까지 철저한 현장 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54년의 역사의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TONI&GUY)’는 전 세계 48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 살롱과 28개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TONI&GUY ACADEMY)’, 유럽 최고의 헤어 케어/스타일링 브랜드 ‘레이블엠(label.m)’을 판매하여 유럽은 물론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토니앤가이(TONI&GUY)’는 최고의 전문 교육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해마다 다이나믹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로서 유명 디자이너의 백스테이지 헤어를 담당하고 있으며, 우수한 헤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회사로서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