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 정자점 살내 모습
토니앤가이 정자점 살내 모습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55년 역사의 전통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TONI&GUYHairdressing)가 3월 초 정자점을 오픈했다. 

토니앤가이(TONI&GUY)는 2017년 제주점과 신정네거리점을 오픈하고 지난 1일 정자점을 오픈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는 국내 미용 국내 헤어샵을 통해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토니앤가이만의 글로벌한 트렌드와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헤어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는 분당 지역에서도 프로페셔널하고 감각적인 토니앤가이를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토니앤가이 정자점의 내부는 토니앤가이의 상징인 블랙 앤 화이트 컨셉, 그리고 북유럽 풍의 고급스러운 원목 포인트로 편안한 분위기와 모던함을 제공한다. 특히 시술 의자와 샴푸실, 그리고 웨이팅 테이블 등 고객 분들을 위한 맞춤 시술 공간은 토니앤가이 정자점 만의 고객 중심의 공간 철학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정자점은 두피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어 모발뿐만 아니라 10여 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적인 두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헤어 제품 부문으로는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자 전문적인 헤어 케어 제품인 레이블엠(Label.m)을 사용하고 있어 1:1 고객 만족을 자랑하고 있다.  

토니앤가이 정자점 원장은 영국 프로페셔널 헤어드레싱 브랜드 토니앤가이를 통해 살롱을 찾는 고객 모두에게 맞춤 스타일을 제공하고 책임질 것을 약속했다. 토니앤가이 정자점은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7(푸르지오시티 2차)길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토니앤가이(TONI&GUY)는 1963년 마스콜로(Toni&Guy Mascolo)형제가 영국 런던에 오픈한 첫 헤어 살롱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48개국 500여 개에 이르는 헤어 살롱과 28개의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토니앤가이 살롱에 근무하는 헤어 디자이너는 영국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뉴 헤어 트렌드 교육 지원뿐만 아니라 해외 연수와 런던 패션위크 및 해외 패션쇼 등 미용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토니앤가이의 스텝은 아카데미 STS(Staff Training System) 정기 교육을 통해 미용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통해 디자이너 승급 및 영국 연수를 지원받는다. 

또한 전문적인 헤어 스타일링& 헤어 케어 브랜드인 레이블엠(label.m)을 판매하며 유럽은 물론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토니앤가이(TONI&GUY)’는 최고의 전문 교육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해마다 다이나믹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 해 혁신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 선도하는 토니앤가이는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인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로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외관이 돋보이는 토니앤가이 정자점
외관이 돋보이는 토니앤가이 정자점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