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의회 성흠제 의장
은평구의회 성흠제 의장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의회가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55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의 행정복지위원회 안건심사로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시설관리공단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가칭)구립 키즈빌리지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 △(가칭)구립 녹번햇님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 △(가칭)구립 토토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 △(가칭)구립 세화숲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 △(가칭)구립 백련산힐4차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 △서울시 은평구 영유아 장애통합 순회지원사업 민간위탁 동의안 △(가칭)응암동 구립지역아동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건강도시 기본 조례안 △대한민국건강도시협의회 운영규약 동의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이호철 통일로 문학상 운영 조례안 등이 있다. 민간위탁사무 재계약 보고 사항으로는 △구립 응암정보도서관 운영 △구립 은평뉴타운도서관 운영 △구립 구산동도서관마을 운영 등의 주요업무 계획 보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재무건설위원회 안건심사로는 △부위원장 선임의 건 및 △서울특별시 은평구 구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건축물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유니버설디자인 조례안(제242회 보류안)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21, 22일은 2018년도 1/4분기 주요업무 현장보고가 계획돼 있다. △행정복지위원회의 구립 서오릉고개 녹지연결로 조성 현장 및 대조노인복지관, 은평 마을 속 학교 방문 △재무건설의원회의 세계문화 체험카페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경기도 양주시) 서오릉고개 녹지연결로 조성 현장 방문 등이 예정돼 있다.

이어 23일 제2차 본회의에서 안건을 의결하여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