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과 함께하는해변가요제 포스터
노을과 함께하는해변가요제 포스터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제7회 노을과 함께하는 해변가요제’가 충남 홍성군 서부면 속동전망대 일원에서 16~17일 개최된다.

CJB-TV 충남중앙방송(총괄본부장 김문욱)이 주최·주관하는 해변가요제는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과 함께 총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날 특설무대에서는 김성환, 이동준, 성진우, 유현상, 조은새, 신바람이박사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지역가수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예심은 16일 오후 2시부터 속동전망대에서 열리고 본선은 17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전액 장학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문의 및 참가신청은 010-4889-5038/070-8877-0708, cjbtv12@naver.com로 하면 된다.

해변가요제가 열리는 속동전망대는 푸른 해송림과 아름다운 노을의 풍광이 일품이며 푸른 바다와 함께 갯벌 체험지로 유명한 곳이다. 공연과 함께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ㆍ일과 생활의 균형)의 진수를 온몸으로 느끼며 일상의 피로를 말끔히 지울 수 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지역 주민들이 정성껏 가꾼 농산물과 홍성한우, 광천토굴새우젓등 홍성 명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있는 로컬푸드 코너도 준비된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