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금천구, 별빛남문시장 별별동아리 축제 개최

기사승인 2019.10.09  06:42:13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양한 '시장상인 동아리' 공연, 경품이벤트, 게릴라 할인 행사 등 진행

   
▲ ‘별별동아리축제’ 홍보 포스터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12일 오후 1시부터 별빛남문시장 일대에서 ‘별별동아리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2019 전통시장 가을축제의 일환으로 별빛남문시장 상인기획단과 상인회에서 지역 주민들과 상인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별빛남문시장 상인들로 구성된 ‘풍물동아리’, ‘여성합창단’ ‘난타동아리’, ‘별빛밴드’와 금천구 지역동아리 등 총 10개팀이 참여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특별초청공연으로 KBS 2TV 불후의 명곡 출연 댄스팀인 ‘신기루CREW’의 공연도 마련돼 있다. 또 시장 중앙 통로에서는 시장을 이용하는 주민과 함께할 수 있도록 고객참여 경품이벤트와 포토존을 운영하고, 중간중간 게릴라 물품 할인 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이날 원활한 행사 진행과 참여자들의 안전을 위해 오후 12시 30분부터 6시까지 문성초등학교에서 시장주차장으로 진입하는 골목 양방향은 통제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별빛남문시장의 별별동아리 축제가 상인분들과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이 함께 즐겁고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 “전통시장의 시설현대화 뿐만 아니라 동아리나 축제 등 전통시장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경근 seoulbokji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