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웰라쥬-기아대책, 은평구에 저소득 여성 지원 화장품 기탁

기사승인 2019.12.03  11:21:00

공유
default_news_ad1

- 사회공헌사업‘리얼 미 캠페인’… "어려운 환경의 여성에게 활력 전한다"

   
▲ 진윤진 웰라쥬 상무(왼쪽), 김미경 은평구청장(가운데), 김건 이사회장(오른쪽)이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에 임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29일 웰라쥬와 기아대책이 함께 저소득 여성 화장품 지원을 위한 ‘리얼 미(Real Me) 캠페인’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웰라쥬(대표 손지훈)와 기아대책은평이사회(회장 김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총 1,600만원 상당의 기초화장품을 기부했으며, 은평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주민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웰라쥬와 기아대책은 2017년부터 지금까지 총 5회에 걸쳐 5억5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저소득 여성들을 위해 후원해왔다. 이날 행사는 웰라쥬와 기아대책이 저소득 여성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찾고 생활 속에서 활력을 되찾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개하고 있는 '리얼 미(Real 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진윤진 웰라쥬 상무는 “후원품이 어려운 환경으로 자신을 가꾸고 돌보지 못하는 저소득 여성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건 기아대책은평이사회장은 “따뜻한 기부가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것 같다”며 “앞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에 앞장서는 웰라쥬와 기아대책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품을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장경근 seoulbokji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