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NH농협 목동역지점과 함께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성품을 전달했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NH농협 목동역지점과 함께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성품을 전달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지난 2일 NH농협 목동역지점과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양 기관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손가정과 결손가정, 문화적으로 소외된 북한이탈주민 가정 등 소외계층에게 쌀400kg과 라면 등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문진환 더불어함께새희망 이사장은 “비록 조그마한 선물일지라도 생활고를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힘이 되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불씨가 됐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누구보다 먼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NGO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상균 NH농협 목동역지점장은 “이웃돕기에 동참해 사랑과 정성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 농협은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앞으로도 여러 가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의료비지원, 생계비지원, 교육비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벽화그리기, 연탄나눔, 수면조끼 만들기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