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름다운 나를 찾아드립니다!" (맨 오른쪽 곽지하 다연뷰티룸 대표)
"더 아름다운 나를 찾아드립니다!" (맨 오른쪽 곽지하 다연뷰티룸 대표)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30년 전통 '아이네헤어'(대표 원장 곽지하·동국대학교APP 22기)가 지난 25일 '다연뷰티룸'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곽지하 대표는 "30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이네헤어에 쏟아준 사랑에 보답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의 산실로 거듭나기 위해 '다연'으로 새단장 했다"며 "아름다운 인연을 더 많이 만들어, 나로부터의 아름다움을 많은 이들에게 널리 전하는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곽 대표는 "30년동안 이뤄온 노력과 정성을 집약해 고객 스스로가 만족해하는 '아름다운 나' 창조를 위해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내부 여기저기
   
▲ 동국대학교APP 글로벌 리더들이 함께 "축하합니다~" (왼쪽 6번째 남궁영훈 주임교수)

한편 곽 대표는 사회 소외계층을 아우르고 어르신들의 치매예방 및 건강 돌봄을 위해 3년여 동안 '서로사랑봉사단'을 이끌며 복지사회 구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전적으로 사비를 들여 3년여 동안 은평·종로구 관내 경로당 및 노인복지관 등 이용 어르신 1,000 여명에게 치매예방 봉사와 미용 섬김 활동을 펴왔다. 그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 제10회 서울사회복지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곽 대표는 "더 아름답고 더 건강해지기 위한 염원은 인간의 원초적 열정"이라며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주어진 사명 잘 감당하며 그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확장 오픈한 '다연뷰디룸'은 연신내 맥도널드옆 2층(은평구 갈현동460-5)에 위치해 있다.

▲ 종로구 관내 경로당 어르신 치매예방 진행 모습 
▲ 종로구 관내 경로당 어르신 치매예방 진행 모습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