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서울교육센터와 서울중앙혈액원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에 임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서울교육센터와 서울중앙혈액원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에 임했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서울교육센터(센터장 이국재)와 혈액원 사이의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이 지난 28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원장 김성근)에서 개최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교육센터 이국재 센터장과 서울중앙혈액원 김성근 원장을 비롯해 양 기관 주요 임직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서울교육센터와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은 보건복지분야 사회복무요원 직무교육을 위한 협력과 혈액사업 헌혈증진 문화 확산 및 기타 공동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사업에 신의와 성실로 협조하며 양 기관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 한편, 지난 11월 1일 서울교육센터는 서울중앙혈액원을 방문하여 ‘보건복지분야 사회복무요원 현장직무수행능력 배양을 위한 제17차 기본직무교육 현장실습’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양 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로 교육과 헌혈 두 분야에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