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광진구의회, ‘광진예술인의 밤’ 참석… 문화예술인 격려

기사승인 2019.12.08  17:52:33

공유
default_news_ad1

- 고양석 의장 " 예술인들의 창작 여건 개선 및 문화예술 발전에 힘쓸 것"

   
▲ 고양석 의장이 광진구 예술 발전에 기여한 문화예술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광진구의회(의장 고양석)는 5일 군자동 모 뷔페에서 열린 광진예총 주관 ‘제7회 광진예술인의 밤’ 행사에 참석해 각 분야에서 광진구 예술 발전에 기여한 문화예술인들을 격려했다.

예총 산하 각 분과 회장 및 회원들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준비한 공연과 함께 식전행사를 시작 후, 우수예술인에 대한 시상과 내빈 축사 등이 이어졌다.

고양석 의장은 광진을 대표하는 종합 예술인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 뵙게 된 것에 반가움을 전하며, 각 예술 분야에서 묵묵히 전력을 다해 온 광진 예술인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광진구의 문화가 더욱 풍성해 지고 있음을 많은 구민을 대신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고 의장은 “광진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광진 예술인들로 인해 한 해 동안 행복했다”고 전하며, “광진구의회도 예술인들의 창작 여건 개선과 문화예술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광진예술의 밤 행사에서는 축사와 함께 축시를 낭송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고 의장은 "35만 광진구민 한분 한분과의 소중한 인연을 잘 이어나가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다"며 “높고 낮음과 귀하고 천함이 없는 인연의 또 다른 이름은 ‘같음’ ” 이라는 내용의 '인연의 다른 이름' 이라는 시를 낭송하였다.

 

장경근 seoulbokji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