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홍성군 메신저’ SNS서포터즈 5기 출범식 가져

기사승인 2020.01.20  19:04:26

공유
default_news_ad1

- 홍성의 다양한 매력 발굴... 홍성군 널리 알리는 역할 담당

   
▲ 홍성군이 메신저 SNS서포터즈의 5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은 18일 군정정책과 지역 내 다양한 지역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홍성군의 메신저 SNS서포터즈의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위촉된 5기 SNS서포터즈는 총 25명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으로 폭넓게 구성되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의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SNS서포터즈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문화, 관광, 축제, 행사, 지역 내 명소 등 홍성의 다양한 매력을 발굴해 많은 사람들에게 홍성군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 날 자리에 모인 서포터즈는 홍성군 홍보에 자발적인 열의를 갖고 지원한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은 물론 주민들의 적극적인 군정 참여를 이끌어내고 지역공동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을 결의 했다.

군 관계자는 “2020년은 우리 홍성군의 자랑인 백야 김좌진 장군의 청산리 대첩 10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SNS로 다양하고 활발한 소통을 하며 홍성지역 곳곳에 숨어 있는 명소 등 좋은 정보를 발굴하고 전국에 널리 전파하는 홍성군 메신저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 SNS서포터즈는 1~4기를 거치며 홍주천년, 홍성한우 등 브랜드 홍보 및 역사인물축제, 광천김, 새우젓축제, 새조개 축제 등의 생생한 행사 현장을 SNS로 실시간 중계하면서 군정 홍보에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장대근 cdk7821@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