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동성제약, 어르신 건강 위해 도봉구에 후원품 기부

기사승인 2020.05.25  12:46:43

공유
default_news_ad1

- 1억원 상당의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2,000세트 전달

   
▲ 이동진 도봉구청장(왼쪽)이 동성제약 대표(오른쪽)와 전달식을 갖고 기념 촬영에 임했다

[서울복지신문 = 장미솔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21일 지역 내 제약기업인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으로부터 어르신들의 구강 건강 강화에 도움이 되는 1억원 상당의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2,000세트를 후원받았다.

동성제약은 지난 4월에도 어르신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후원품을 기부하는 등 도봉구 지역 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는 “코로나 19 사태가 지속되고 있어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의 경우 지속적인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며 “올해는 코로나 19로 매년 진행한 어르신 염색봉사도 개최하지 못해 어르신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많았는데, 이번에 구취·구내염 예방 비타민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었지만 아직 어르신들이 예전처럼 활동 하시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도봉구 경로당 및 노인복지시설은 아직 휴관 상태이다. 이번 후원품은 맞춤돌봄서비스를 받고 계시는 어르신들께 생활지원사가 직접 전달해 드릴 예정이며, 일부는 노인복지센터에서 어르신들께 나눠 드릴 예정이다.

이동진 구청장은 “연이은 동성제약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품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며 “구에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미솔 seoulbokji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