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가치 실현 및 사회서비스 역량강화 선언식 진행 모습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사회서비스 역량강화 선언식 진행 모습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강무)은 지난 25일 본부청사에서 임직원 대표가 참여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선언식을 진행했다. 이번 선언을 통해 공단에서는 향후 지역사회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은평구민의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 운영하겠다는 결의를 선언하고 이를 전 직원 및 외부기관에 전파했다.

앞으로 공단에서는 △공단 각 사업팀의 특성을 활용한 사회 서비스 신규 사업 발굴 및 운영, △지역사회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한 기관 간의 연계·협력 활성화, △공단 임직원이 적극 참여하는 전사적 봉사활동 다양화,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른 온라인 소통 채널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 일동이 적극 노력하여 공공기관으로써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공단에서는 지난 5월 '사회서비스추진팀'을 발족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소독활동 및 성금 기부, △소외 이웃을 위한 도서 기부, △구민체육센터 안심주차장 조성을 위한 범죄예방우수시설 인증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사랑의 헌혈운동, △덕분에 캠페인 등 공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강무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선언을 이행해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국가적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구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써 지속 성장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