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종로구-(주)에보소닉, 의료기기 전달식 개최

기사승인 2021.01.29  13:10:09

공유
default_news_ad1

- 어르신 건강관리... 음파진동마사지기 ‘에보셀’ 총 6대 1,980만 원 상당 후원

   
▲ ‘어르신 건강관리 의료기기 전달식’에 참석한 김영종 구청장(가운데)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지난 27일 구청장실에서 ㈜에보소닉과 함께하는 ‘어르신 건강관리 의료기기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보소닉은 헬스케어제품 및 의료기기 등을 판매·제조하는 회사로 업계 최초 음향진동 자극기술을 도입한 신개념 물리치료기 개발을 완료하고, 이번에 종로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에 힘을 보태고자 후원하게 됐다.

이날 전달받은 의료기기 ‘에보셀’은 총 6대(1,980만 원 상당)로 한의학의 경혈, 경락 체계를 기반으로 한 음파진동마사지기이다. 가청 주파수를 이용해 신체를 자극하기 때문에 무리한 힘을 가하지 않아도 쉽게 마사지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전달식은 김영종 구청장과 ㈜에보소닉 최재영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품전달식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최재영 에보소닉 대표는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김영종 구청장은 “일 년 넘게 지속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에 관내 어르신을 위해 의료기기를 흔쾌히 후원해주신 ㈜에보소닉에 매우 감사드린다”면서 “보내주신 물품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값지게 사용 하겠다”고 말했다.

 

우미자 seoulbokji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