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_소화기지원 기부전달식
대한주택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_소화기지원 기부전달식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이하 협의회)는 연초에도 코로나19 확산으로 위기에 처한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기업 및 단체의 기부를 연계 중이라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위드컬처와 함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마스크 장기 착용에 따라 일어나는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휘엔느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1,000개를 서울시 아동복지(생활)시설 거주 청소년 등 1,000명에게 전달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는 공간 협소로 안전에 취약한 장애인소규모복지시설을 위해 총 120개소에 소화기 구입 기금 일천만원을 기부하여 안전 환경 개선에 이바지했다.

청호나이스_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기부전달식
청호나이스_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기부전달식

설명절을 맞이해 DGB금융지주-하이투자증권에서는 1,000만원 상당의 떡국 떡을 재가노인복지시설의 홀몸 어르신께 전달하는 등 연초에도 온정의 손길을 나누는 기업들의 기부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김현훈 협의회장은 “2021년 새해를 맞아 훈훈한 나눔으로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는 서울사회공헌센터를 통해 코로나19 대응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민간자원이 적재적소에 배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금품 모집은 항시 진행 중이며, 모금된 기부금품은 서울특별시 16개 사회복지직능단체 등을 통해 각 시설에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회공헌센터(02-2021-1761~4/1775)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DGB금융지주-하이투자증권_떡국 떡 나눔 기부전달식
DGB금융지주-하이투자증권_떡국 떡 나눔 기부전달식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