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기도의회 김원기 의원, 노숙인을 위한 겨울용품 기부

기사승인 2021.11.20  08:46:08

공유
default_news_ad1

- 희망회복나눔지원센터 방문하여 김장김치, 겨울양말, 천연세제 등 전달

   
▲ (가운데) 파란천사 실버위원회 조신현 위원장과 (왼쪽) 조병태 의정부지역 위원장 (오른쪽) 경기도의원 김원기와 봉사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서울복지신문=이주연 기자] 경기도의회 김원기 의원은 의정부시 희망회복나눔지원센터에 18일 방문하여 노숙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겨울맞이 방한용품과 김장김치를 기부했다.

이날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전국실버위원회 조신현 위원장과, 의정부 제1위원장 조병태가 함께 동행하여 기부에 참여하였으며 추위가 찾아오는 요즘 한대서 생활하는 노숙인과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5상자와 천연세제 5상자,추운 날씨를 대비한 겨울양말 등을 전달했다.

김 도의원은 “민간사회단체에서 소외되고 힘들어하는 이웃들을 돕고 있고 자원봉사자의 정성이 가득해 의정부를 행복하게 만들어 간다”고 말했다.

또한 파란천사 의정부1위원장 조병태는 “이 어려운시기에 조금이나마 나눌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파란천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서 그 이웃들을 좀 더 나은 삶으로 살게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회복나눔지원센터는 노숙인과 어려운 이웃들이 정상적으로 사회복귀를 하기 위한 상담 및 심리치료와 자활사업, 주거지원, 취업지원을 하며 건강검진 등과 의료시설 연계를 주 목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주연 okjuyeon@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