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강남트롯페스타’ 클립영상 공개… 1위 가수에게 트로피 전달

기사승인 2021.12.17  11:38:46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연자·송가인·장민호·태진아·홍자 열창… 31일까지 클릭수 기준

   
▲ ‘강남트롯페스타’ 클립영상 공개 후 연말까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가수에게 트로피를 전달한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강남구가 지난달 개최한 ‘강남트롯페스타’ 클립영상을 17일 유튜브에 공개한 가운데 연말까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의 주인공에게 기념트로피를 전달할 예정이다.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지난달 29일 열린 콘서트는 김연자, 송가인, 장민호, 태진아, 홍자 등 트로트가수와 조우종 아나운서를 포함해 700명의 관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남구청 유튜브로 중계된 공연 실황은 동시 접속자 5000명을 기록했으며 지난15일 SBS를 통해 방송됐다.

‘동반자’로 오프닝을 장식한 태진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을 응원한다”며 “강남구청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랑 참’을 부른 홍자는 “개인적으로 정말 사랑하는 강남에서 초대받아 영광”이라고 밝혔다. ‘남자는 말합니다’를 부른 장민호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자리를 지켜주신 분들 덕분에 공연을 하게 됐다”며 “의료진과 공무원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한 많은 대동강’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낸 ‘차세대 트로트퀸’ 송가인은 “영동대로복합개발로 2028년 대한민국의 랜드마크가 완성되면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고, 앵콜송으로 ‘아모르파티’를 선택한 김연자는 “2년만의 공연에 행복하다”며 강남구청에 감사를 표했다.

클립영상은 미 방송분 곡들을 포함해 17개로 구성됐으며 유튜브에서 ‘강남구청’을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31일까지 클릭수를 기준으로 한다.

우미자 seoulbokji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