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2022 '제 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기사승인 2022.08.08  13:45:24

공유
default_news_ad1

- 11월 1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 시상식 개최… “보건복지부·서울시·서울시의회 후원”

   
▲ 지난해 개최된 제 12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김수정 기자] 서울복지신문(대표 장경근)은 서울시 및 전국 곳곳 사회 각 분야 내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보편적 복지를 실현하는 시민과 단체,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다음달 24일까지 제 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후보자를 공개모집한다.

지금까지 약 600여 명의 수상자들을 배출한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사회복지정책, 사회복지실천, 사회공헌(개인 및 단체) 총 3개 부문으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서울특별시 시장상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 서울사회복지대상 대회장상 서울복지신문사 사장상 등으로 시상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은 서울복지신문사 주최, 보건복지부·서울시·서울시의회 후원으로 진행된다. 

추천 대상은 구정 및 지역사회 복지에 공로가 있는 시민과 단체, 공무원으로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24일까지이며 시상식은 11월 1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의원회관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은 서울복지신문사 주최, 보건복지부·서울시·서울시의회 후원으로 진행된다. 

수상 대상자는 ‘서울사회복지대상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남궁영훈 동국대학교APP 주임교수)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울복지신문 (02-2285-0691)로 문의하면 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은 서울복지신문사 주최, 보건복지부·서울시·서울시의회 후원으로 진행된다. 

한편, 지난 2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국민의힘 홍문표 의원(충남 예산·홍성)이 서울복지신문에서 제정한 ‘서울사회복지대상’ 대회장으로 추대됐다.

홍 의원은 국회의장 정무비서관을 지내며 정계에 입문했으며 충남 예산·홍성지역 국회의원선거 사상 첫 4선 현역 국회의원(제 17, 19, 20, 21)으로 △제 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한나라당 최고위원 △한나라당 농어촌대책특위 위원장 △국회 유류피해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 △새누리당 사무부총장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자유한국당 사무총장 등을 역임했다.

홍 의원은 앞으로 서울복지신문과 긴밀한 협력 속 복지의 공공성을 재정립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는데 뜻을 모았다. 

김수정 seoulbokji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