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신부부가 충남평생복지협회, 참여후원단체 관계자와 함께 리마인드 웨딩촬영 모습
어른신부부가 충남평생복지협회, 참여후원단체 관계자와 함께 리마인드 웨딩촬영 모습

[서울복지신문=이주연 기자] 노을빛 찬란히 수놓인 하늘처럼 빛나는 황혼의 찰나를 선물하는 ‘노인부부관계향상 프로그램, 황혼의 리마인드 웨딩'이 22일 비비드 스튜디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황혼기 어르신부부의 기능을 강화하고 소외감, 우울감을 해소함으로써 황혼이혼율 감소와 가족단위 사회결속을 위한 지역사회 서비스투자사업의 일환으로, 사)충남평생복지협회에서 주최하고 주관하며 한국미용봉사회에서 후원하고 sbs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당진캠퍼스와 도도끌레오 천안불당점, (사)좋은이웃이 참여했다. 

참여한 4쌍의 어르신 부부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모습을 기념촬영하여 찰나의 순간을 새기는 추억의 시간을 참여 단체 관계자의 축하와 함께 기록했다.

(사)충남평생복지협회 정남용 대표는 “어르신들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가족의 사랑을 기록하는 시간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전했다.

한편 정 대표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복지협회와 복지단체를 이끄는 복지 선도자로 활약하고 있으며 노인, 장애인,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돌보는 일에 앞장서는 훈훈한 소식을 전해 각박한 현대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