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홍성군 홍주문화회관,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음악회’ 개최

기사승인 2023.01.31  01:32:41

공유
default_news_ad1

- 세계적인 뮤지컬배우‘마이클 리’와 최고의 가창력으로 사랑받는‘박기영’ 출연

   
▲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음악회 포스터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이 계묘년 새해를 맞아 군민 화합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이클 리, 박기영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음악회”를 다음 달 16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켓은 이달  31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마이클 리, 박기영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음악회”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미스 사이공’으로 데뷔해 세계적인 뮤지컬배우로 활동중인 마이클 리와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 TV프로그램에서 최고의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박기영, 그리고 소프라노 조수미의 국내·외 투어 연주를 전담한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지휘 방성호)의 협연으로 가슴 벅찬 감동의 큰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의 1부는 비제의 ‘아를르의 여인’ 중 Farandole’과 베토벤 교항곡 5번을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의 멋진 연주로 막을 열게 된다. 이어서, 마이클 리가 노트르담 드 파리 중 ‘대성당의 시대’, 팬텀 중 ‘Where in the world’,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등 대중에게 사랑받는 뮤지컬 넘버들을 매력있고 진정성 가득한 노래로 들려준다. 

2부에서는 감성적이며 파워넘치는 색소포니스트 김성훈의 연주를 시작으로 가수 박기영이 무대에 올라 ‘시작’, ‘넬라판타지아’, 버터플라이’ 등 화려하고 색채 깊은 자신만의 목소리로 들려준다. 마지막으로 멕시코 현대음악 작곡가 아르투로 마르케스의 ‘단손 2번’을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의 기교넘치는 연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31일 오전 10시부터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작하며, 8세 이상 입장가능하다. 

 

장대근 cdk7821@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