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적십자사, ㈜헥사이노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3.02.01  10:44:09

공유
default_news_ad1

- 직원 급여 끝전 모아 회사 매칭 기금으로 정기기부 캠페인 가입

   
▲ 임현태 ㈜헥사이노힐 대표 (오른쪽)와 윤종옥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나눔기획팀장 (왼쪽)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이달1일 ㈜헥사이노힐(대표 임현태)이 임직원 급여의 끝전을 모아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헥사이노힐은 연말연시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기탁해오다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자 부담 없이 임직원들의 급여 우수리를 모았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금천구에 위치한 가정용 의료기기 제조 전문 기업인 ㈜헥사이노힐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등록하고 현판식을 진행했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된다.

임현태 ㈜헥사이노힐 대표이사는 "정기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고자 고민했었다”며 “오늘 우리의 작은 나눔이 사회 전반의 어려운 곳에 대한 관심과 선한영향력이 확산되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우미자 seoulbokji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