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군 지회, '지역사회 나눔' 펼쳐

기사승인 2023.05.06  14:55:19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미순 후원회장 돼지불고기 등 지원... 취약계층 25가정에 반찬봉사 진행

   
▲ 파란천사 홍성군 지회 지역사회 나눔행사 기념촬영 모습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한국새생명 복지재단 홍성군지회(회장 한묘현)는 지난 5일 김미순 후원회장으로부터 돼지불고기와 방울토마토를 후원받아 취약계층 및 복지사가지대 25가정에 반찬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돼지불고기, 백김치, 방울토마토, 배추김치 등과 함께 홍성군자원봉사센터에서 후원받은 제라늄 꽃 화분을 홀몸어르신들에게 전해 온기를 더했다. 

이날 봉사활동을 위해 윤일순 복지정책 위원장, 신아현 조직위원장, 안윤자 홍성읍 위원장, 최종복 주거환경개선 위원장, 장규철 환경개선 위원장, 신금희 뷰티산업 위원장,장보선 여성위원장, 노미영 위원장, 장대근 충남 조직관리 본부장이 함께 했다.

   
▲ (왼쪽부터) 장대근 충남 조긱관리 본부장, 김미순 후원회장, 장보선 여성위원장, 노미정 위원장, 신금희 뷰티산업 위원장, 윤일순 복지정책 위원장

한국새생명 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군 지회는 사회적 고립가구를 대상으로 주 2회 이상 정기적 방문을 통해 반찬봉사와 안부를 살피고 있다. 대상자와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도움이 필요하면 복지서비스도 연계하는 등 지속적인 정서적 지지를 보내 돌봄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있다.

한묘현 회장은 "가정의 달에 특히 외롭고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작은 활력소가 될수있도록 앞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했다.

한편 농업회사법인(주)백제 김미순 대표는 500인분의 돼지불고기와 백김치를 준비해 천안 노숙인무료급식소에 300명, 홍성청소년수련원과 파란천사 홍성군 지회에 후원했다.

장대근 cdk7821@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